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 직접 지도 축구 트레이닝 캠프 참가자 모집

입력 2018-10-30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의 지도를 직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축구 팬을 찾아간다. 벌써 5번째 시즌을 맞이한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YOU ARE STEELERS)’다.

포항은 오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머물고 훈련받는 공간인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 5’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2박 3일의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시설과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 속에서 선수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한다. 또한 프로선수에 준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훈련에 더해 개인별 신체 관리를 위해 스트레칭과 마사지 등 재활훈련에 대한 교육과 체험도 이뤄진다. 또한 자체 청백전을 통한 개인기량 점검, 초청팀 상대 최종경기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향상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지난 2016년 시작돼 매 시즌 축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유 아 스틸러스’는 올해 3년차를 맞이해 보다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이 직접 지도를 맡을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캠프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된 유니폼을 비롯해 동계 패딩 조끼, 캠프 수료 기념 메달이 주어진다.

‘유 아 스틸러스 5’는 축구 훈련과 경기를 소화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2000년 12월 7일 이전 출생) 남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참가비는 33만원이다.

참가신청은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인터넷 페이지로 받으며, 해당 페이지는 포항스틸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근 가능하다. 캠프 참가관련 문의는 포항스틸러스 마케팅팀을 통해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