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9인 9색의 특별한 영상을 선물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31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할로윈데이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스페셜 오프라인 팬이벤트 '프로미스나인 할로윈 밤(Halloween Bomb~*)'을 개최해 각양각색 코스프레 의상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그 착장 그대로 스페셜 안무 영상을 남겼다.
영상 속에는 매트릭스 이새롬, 슈퍼걸 송하영, 툼레이더 장규리, 위키드 마녀 박지원, 원더우먼 노지선, 스파이더걸 이서연, 조커 이채영, 프랑켄 신부 이나경, 배트걸 백지헌까지 파격적이고 걸크러시한 모습으로 변신해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각자 맡은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고, 무대 위 칼군무를 벗어나 장난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멤버들 간의 돈독한 케미를 그려냈다. 또 영상 말미 공개된 NG 장면으로 웃음까지 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0월 10일 발매한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통해 기존의 러블리함에 파워풀함을 더한 반전 매력으로 팬덤을 확장해 가고 있다.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안무 영상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