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랜선라이프’ 소프X김민경 특급 컬래버 (ft.스튜디오 이영자)

입력 2018-11-0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랜선라이프’ 소프X김민경 특급 컬래버 (ft.스튜디오 이영자)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의 집에 특별 게스트 김민경이 방문한다.

2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방송 때마다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개그우먼 김민경의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먹방계의 장군’으로 불리는 김민경은 지난 5월에 ‘민경장군’이라는 개인 방송 채널을 개설해 먹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도전하며 새내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채널 개설 후 단 한 번도 생방송을 진행하지 않았던 김민경은 소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첫 생방송에 도전했다.

민경장군은 소프의 집에 등장하자마자 준비해온 쌀 10kg, 라면 10봉지를 보여주고 소프의 냉장고를 살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MC 이영자는 “(김민경은) 꼭 내 딸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두 크리에이터가 선택한 요리 재료는 가을맞이 제철 꽃게다. 꽃게찜&라면&게살비빔밥까지 신선한 꽃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공개했다. 화려한 요리를 군침 삼키며 바라보던 MC 이영자는 “왜 도둑들이 돈을 훔지는지 모르겠다. 저런 걸 훔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 외에도 K-리그 중계방송을 진행한 축구크리에이터 감스트와 ‘나라별 문화 차이’를 콘텐츠로 선보인 크리에이터 데이브, 장민 등의 활약이 공개되는 ‘랜선라이프’는 2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