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문채원-윤현민-서지훈 열의 가득 대본 집중

입력 2018-11-03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녀 문채원과 두 서방님 후보 윤현민, 서지훈이 대본 열공에 푹 빠졌다.

5일 새롭게 선보이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세 주연배우의 촬영 중 쉬는 시간 현장을 공개했다.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서방님 후보를 우연히 만나면서 과거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서방님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칠 아리따운 선녀님 문채원(선옥남 역)부터 어느날 갑자기 그녀의 앞에 나타난 두 남편 후보 윤현민(정이현 역)과 서지훈(김금 역)까지,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모두 촬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문채원은 대본을 꼭 쥔 채로 몰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잠깐의 휴식 중에도 연습을 잊지 않는 꼼꼼함이 드러난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열의를 불태우는 그녀가 그려낼 선옥남이 안방극장에 어떤 즐거움을 전할지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또한 김윤철 감독과 함께 촬영 콘셉트를 논의 중인 윤현민과 서지훈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브로맨스를 예고한 두 사람의 숨은 노력이 엿보여 드라마에 대한 기대지수가 상승하고 있다.

‘계룡선녀전’의 관계자는 “세 배우는 평소에도 꼼꼼하게 매 장면의 포인트를 체크하고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소통도 많이 하며 늘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tvN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