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오늘 유튜버 능능과 대학로 토크콘서트 진행

입력 2018-11-03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동하, 오늘 유튜버 능능과 대학로 토크콘서트 진행

가수 정동하가 오늘 3일 토크콘서트를 펼친다.

최근 ‘CROSSROAD in Seoul’ 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 정동하가 오늘 3일 오후 6시 대학로 문샤인 달빛극장에서 개최되는 '대학로엔BC 관객대담'에 출연해 관객과 조우한다.

정동하는 음원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가요계 활동에 이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에드거 앨런 포', '투란도트' 등 대형 뮤지컬에 다수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구축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정동하는 뮤지컬 배역 토크를 비롯해 가수와 배우의 차이점, 관객과의 Q&A 등을 통해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능능이 MC로 함께한다. 능능은 뮤지컬리뷰, 뮤지컬 용어 등 기본적인 용어를 안내해주며 뮤지컬을 보지 못했던 사람과 관심있는 사람에게 다양한 정보와 함께 뮤지컬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정동하는 지난 10월 27일 28일 양일간 개최된 서울 콘서트에 이어 12월 7일 전주, 12월 15일 대구, 12월 22일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관객과 소통하고 팬들과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어서 기쁘다.”며 “가수로서도 뮤지컬 배우로서도 프로답고 진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토크콘서트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제공-뮤직원컴퍼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