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블락비 피오, ‘소년처럼’ 티저 공개…떡잎 남다른 꼬꼬마

입력 2018-11-06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블락비 피오, ‘소년처럼’ 티저 공개…떡잎 남다른 꼬꼬마

그룹 블락비 피오가 깜찍한 어린시절 모습이 담긴 새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티저는 피오의 어린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감각적인 손글씨로 새겨진 신곡 ‘소년처럼’ 관련 글귀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피오는 지금 모습과 똑 닮은 흰 피부와 다부진 입매는 물론, 화려한 컬러의 선글라스로 떡잎부터 남다른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피오는 앞서 지난해 9월 첫 솔로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 Feat. 챈슬러)’에서 보컬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한층 진일보한 음악적 감각을 드러내 관심을 이끌었다. 이에 신곡 ‘소년처럼’에서는 어떤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피오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6’와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극본 김신혜·연출 조창완)에 이어 오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 출연을 확정,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전망이다.

피오의 새 디지털 싱글 ‘소년처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세븐시즌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