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 살림’ 합가한 태진아-강남, 초호화 집들이 ‘베란다 가든파티’

입력 2018-11-07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집 살림’ 합가한 태진아-강남, 초호화 집들이 ‘베란다 가든파티’

‘한집 살림’ 가수 태진아와 강남이 초호화 ‘베란다 가든파티’를 연다.

7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한집 살림’(연출 정희섭)에서는 태진아-강남, 윤희정-김수연, 이천수-부모님이 살림을 합쳐서 살아가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태진아-강남이 합가를 기념하는 성대한 집들이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이날 태진아는 강남의 집 베란다를 화려하게 꾸미기 시작했다. 결혼식장에서나 볼 법한 새하얀 테이블과 대형 꽃 장식으로 강남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 강남은 “아버지 집들이 맞는 거죠?”라고 재차 묻는데 태진아는 “아버지가 큰 사람! 큰 스타잖아~!”라며 집들이 강행을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강남의 집에 대형 얼음 조각상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렇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러나 두 사람의 집들이가 생각만큼 순탄하게 진행되진 못할 예정.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비에 얼음 조각상이 녹을 위기에 처하는가 하면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손님들이 들이닥쳐 두 사람은 금새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태진아는 강남이 초대한 의문의 손님을 보고 뒷걸음질 치며 진땀을 흘렸다고 전해져 ‘태강부자’의 집들이 게스트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일반 집들이에서는 볼 수 없는 초호화 아이템과 손수 만든 요리까지 ‘태강부자’의 특별한 집들이가 성공적으로 펼쳐지게 될까. 오늘 밤 11시 방송.

사진|TV CHOSUN ‘한집 살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