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이 9월 17일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로 가온차트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8일 가온차트는 GOT7 정규 3집 앨범에 대해 플래티넘을 부여했다. 가온차트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공인 음악차트로 아티스트의 앨범 누적판매량이 25만장 이상이면 플래티넘을 인증해준다.
GOT7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것은 올해 벌써 두 번째다. GOT7은 올해 3월 12일 공개한 미니앨범 'Eyes On You'로 지난 5월 10일 가온차트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GOT7은 앨범 'Present : YOU'까지 플래티넘 인증을 거머쥐며 '대세돌'로서의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앞서 이 앨범은 가온 9월 앨범 종합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GOT7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앨범에 멤버 7명의 솔로곡을 수록해 앨범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올해 해외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한 GOT7이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 국어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또 이 곡은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GOT7은 다음 달 18일과 19일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 내년 2월 2일과 3일 고베 월드 기념홀서 'GOT7 ARENA SPECIAL 2018-2019 "Road 2 U"'라는 타이틀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