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먹’ 중국편 총 매출 공개…이연복 신의 한 수는?

입력 2018-11-10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지먹’ 중국편 총 매출 공개…이연복 신의 한 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10일(토) 오후 6시 방송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이연복 셰프 팀의 마지막 장사와 총 매출 결과가 전격 공개된다.

오늘 10일(토) 오후 6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10화가 방송된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배우 김강우, 개그맨 허경환, 배우 서은수가 중국 산둥성 방방곡곡을 누비는 이동식 식당 ‘현지반점’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린 tvN의 주말 예능프로그램이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이연복 셰프팀은 자본금 50만원을 갖고 중국의 연태와 청도를 오가며 총 9번의 장사를 벌였다. 현지반점은 첫 번째 영업부터 마지막 장사까지 늘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위기를 지혜롭게 해결해가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복 셰프의 자존심을 건 리벤지 매치 후반전이 그려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예상과 달리, 인기가 주춤했던 짬뽕 등 실패를 맛보았던 메뉴들을 살리기 위한 이연복 셰프의 특급 노하우도 공개될 예정. 역전 신화를 이뤄낸 이연복 셰프의 신의 한 수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짜장면부터 짬뽕, 탕수육, 짜장밥, 멘보샤, 탄탄비빔면, 칠리&크림새우, 가지덮밥, 짜장떡볶이, 동파육덮밥, 깐풍기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중국 본토는 물론,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해 왔던 현지반점의 총 매출도 이번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적자와 흑자를 오가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었던 현지반점의 최종성적이 공개될 예정.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10화는 10일(토)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