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Holiday(홀리데이)’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7월 발매된 5집 미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수록곡 ‘Holiday(홀리데이)’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틴이 침대에서 일어나는 모습부터 시작해 놀이공원에 가고 바비큐 파티를 벌이는 등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하루가 담겨있다. 멤버들은 어깨동무를 하고 폴짝폴짝 걸어가면서 귀여움을 뿜어냈고 노래에 맞춰 단체로 흥겨운 춤을 추며 자유분방한 휴일을 보내고 있어 유쾌함을 더한다.
특히 ‘Holiday(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는 세븐틴의 공식 팬클럽 캐럿(CARAT)의 창단 1000일을 기념하는 것으로 지난 9일 숫자 1000을 뜻하는 오후 10시에 공개돼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촬영하고 원우가 편집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황.
또한 이번 영상은 지난 3일~4일 진행된 세븐틴의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에도 영상의 일부가 공개된 바 있어 팬들을 더욱 열광케 하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은 ‘Holiday(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를 통해 자신들만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는가 하면 직접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능력자의 면모까지 보여줬다. 이에 이번 스페셜 비디오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세븐틴의 넘치는 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3일~4일 개최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에서 2만 5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