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주년’ 모모랜드, 팬들 위한 무료 알람음원 공개

입력 2018-11-10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2주년’ 모모랜드, 팬들 위한 무료 알람음원 공개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가 데뷔 2주년 기념 무료 알람(Alarm)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0시, 모모랜드는 데뷔 2주년을 맞아 공식 팬카페를 통해 무료 알람(Alarm) 음원을 공개하고 그동안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공개된 알람(Alarm) 음원에서 모모랜드(혜빈, 연우, 태하, 나윤, 제인, 데이지, 아인, 낸시, 주이)는 멤버별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개성 넘치는 음성 멘트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데뷔 2주년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위해 모모랜드는 콘셉트 기획부터 디자인, 멘트 구성까지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공개된 알람 음원에는 팬들을 위한 모모랜드만의 깜짝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저희 모모랜드가 데뷔 한지 벌써 2주년이 됐다. 그동안 보내주신 엄청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사랑해주신 팬 한 분 한 분을 떠올리며 열심히 기획하고 준비했다. 모모랜드 알람 음원을 통해 매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다시 한 번 모든 메리분들 사랑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6일 MBC플러스 x 지니 뮤직 어워드(2018 MGA)에서 ‘뿜뿜’으로 여자 댄스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2018년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12월 22일 공식 팬클럽 '메리-고-라운드' 출범에 앞서 1기 팬클럽을 모집 중이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