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왜그래 풍상씨’ 출연확정…유준상·전혜빈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8-11-12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시영, ‘왜그래 풍상씨’ 출연확정…유준상·전혜빈과 호흡

배우 이시영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에 출연한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2일 “이시영이 1월 방송 예정인 ‘왜그래 풍상씨’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왜그래 풍상씨’는 평범하게 살고 싶었으나 결코 평범하게 살지 못한 풍상 씨의 이야기 속에 담긴 가족 간의 갈등을 들여다보며 많은 이야깃거리를 던질 드라마.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등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특유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펼쳐내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고, 재미와 감동까지 안긴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이시영은 극 중 풍상(유준상 분) 씨 5남매 중 넷째 이화상 역을 맡아 활약한다. 대학병원 의사인 이란성 쌍둥이 언니 이정상(전혜빈 분)에게 늘비교와 편애를 당하며 살아와 열등의식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그동안 이시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바 있다. 전작 ‘파수꾼’에선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걸크러시 배우 대열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사생결단 로맨스’에선 순진무구한 호르몬 집착녀로 단짠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펙트럼 넓은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에서 일당백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영이 ‘왜그래 풍상씨’에서는 어떤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이시영 주연의 ‘왜그래 풍상씨’는 2019년 1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