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세븐틴, 수능 응원 “긴장하지 말고 좋은 결과 있길”

입력 2018-11-14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W·세븐틴, 수능 응원 “긴장하지 말고 좋은 결과 있길”


그룹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정오 각 아티스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뉴이스트 W는 공개된 영상에서 “오랜 시간 준비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박수 한 번 치고 갈까요?”라며 고생했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와 함께 박수를 보내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 러브 수험생분들 그리고 전국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팬들을 향한 애정도 잊지 않은 뉴이스트 W는 “우리 러브들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하면서 저희 뉴이스트 W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로 너무 많이 고생하셨고요. 앞으로 우리 러브 여러분들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다 함께 힘찬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세븐틴 역시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 인사를 전하며 “2018년 11월 15일 무슨 날이죠? 바로 수능입니다. 열심히 준비하신 수험생분들 준비하신 대로만 긴장하지 마시고 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틴은 “저희 세븐틴도 수험생분들이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훈훈함을 자아내는 등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았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세븐틴은 지난 11월 3일~4일 개최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에서 2만 5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