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주요 과목 및 상식까지…‘꿀’ 정보 얻어 가세요!

입력 2018-11-14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시기별로 다양한 과목별 무료 강의가 제공된다면 어떨까.

에듀윌 9급 공무원 과정은 다양한 직렬별로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한편 ‘TCC’라는 9급 공무원 합격 채널을 통해 과목별 무료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TCC란 (Teacher’s Created Contents)의 줄임말로 에듀윌 수강생을 위한 교수들의 특별한 무료 영상이다.

한국사·국어·영어·사회·형사소송법 등 각 과목별 대표 교수들이 정리한 기초 이론이나 어휘 암기 방법도 찾아볼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사회 이슈 관련 키워드 특강 등도 준비되어 있다.

강의는 에듀윌을 통해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비회원 모두에게 열려 있어 에듀윌 9급 공무원 학습과정 혹은 에듀윌 교수의 강의방법이 궁금한 수험생들은 부담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합격 채널로는 9급 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의 ‘합격팩 언박싱’ 관련 소개 영상이다. 이 외에도 영어 빅문법 교재 히스토리 및 사용법 등 영어 과목 관련 다양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다.

에듀윌은 2019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영어’를 출간했다. 해당 도서는 개념 적용, 경향 파악, 실력 점검이라는 기출문제를 푸는 세 가지 목적에 집중하여 총 29회분을 수록해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의 시작부터 최종 실력 점검이라는 공시의 끝이자 마무리까지 활용 가능하다.

직렬별 출제 비중 및 출제경향을 파악한 심도 있는 해설로 채점 포인트를 짚어 오답 파악이 용이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