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 핫샷 “핫샷을 행복하게…” 오늘 뮤직뱅크 출격

입력 2018-11-16 0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그룹 핫샷(HOTSHOT)이 컴백 방송 응원을 나와준 팬들에게 꽃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5일 핫샷의 공식 SNS에는 ‘오늘 핫샷의 컴백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온 우리 핫플들! 달리아 꽃말처럼 '핫플 여러분의 사랑이 핫샷을 행복하게 합니다❤' 항상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³˘)♡”라고 글과 함께 ‘달리아’ 꽃을 든 다섯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엠카’ 컴백무대 사전녹화에 앞서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아온 팬들과의 미니 팬미팅에서 핫샷 멤버들이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준비했다는 것.

첫 방송이 끝난 후 멤버 호정은 ”드디어 핫샷으로 컴백했습니다. 저희 핫플들 기다려주신 만큼 최고의 무대로 보답할게요. 덕분에 무대 잘 끝낼 수 있었고 힘이 되었어요. 핫플들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티모테오는 “오늘 첫무대 팬 여러분 덕분에 힘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무대지만 응원 덕분에 떨지 않고 용기 내어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무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윤산도 “다행히도 컴백하게 되서 너무 설레기도 하고 또 실감이 안 났고요. 우리 핫플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한 컴백이었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핫샷(HOTSHOT)은 오늘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가 미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