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OUTRO’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파워감성’

입력 2018-11-16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_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OUTRO’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파워감성’
그룹 하이라이트가 스페셜 앨범 [OUTR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5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의 스페셜 앨범 [OUTRO]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앨범 공개 카운트다운에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사랑했나봐’를 비롯해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레드 배경 속 더욱 짙어진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함께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타이틀곡 ‘사랑했나봐’를 시작으로 양요섭과 손동운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유닛 곡 ‘바람’,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멜로디와 용준형과 이기광의 매력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내버려 둬’,’, 섹시한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윤두준의 솔로곡 ‘오늘같은 밤이면’, 마지막으로 진솔한 마음을 전한 명품 발라드 ‘잘 지내줘’까지 다양한 장르로 꽉 채워진 스페셜 앨범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스페셜 앨범 [OUTRO]는 군 입대로 잠시 이별의 맞이하는 아쉬움을 달래는 마지막 단체 앨범으로 각각의 유닛 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정성과 노력이 담겼음을 예상케 한다. 신곡은 오는 24-25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연말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

하이라이트의 스페셜 앨범 [OUTRO]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