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원, 12월 팬미팅 앞두고 초대 영상 공개

입력 2018-11-16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겸 가수 이호원(호야)가 12월 팬미팅을 앞두고 기대되는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이호원의 ‘2018 FAN MEETING [답장, Reply] MESSAGE FROM HOYA’ 영상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호원은 팬들에게 인사와 함께 12월 2일 진행되는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과 마음을 전하며 관심을 모았다.

먼저 이호원은 “안녕하세요, 호야입니다. 가을이 지나 벌써 겨울입니다. 12월 2일의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팬들을 만날 생각에 많이 떨리고 기대가 된다”라며 설렘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특히 이호원은 “이번 타이틀은 2018년 한 해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에 답장하고 함께 행복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라고 팬미팅의 타이틀인 ‘답장, Reply’에 담은 의미를 설명하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올 겨울의 시작, 여러분들과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12월 2일 만나요.”라며 팬미팅의 훈훈한 분위기를 기대하게 하는 애정 어린 인사를 덧붙였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열일 행보를 보인 이호원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토크와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이호원 2018 FAN MEETING ‘답장, Reply’는 12월 2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