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M’ 전석 매진

입력 2018-11-17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M’ 전석 매진

신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어제(16일) 오후 8시,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M’이 인터파크와 예스24(YES24)에서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민우의 ‘MERRY M’은 오는 12월 22일(토)-24일(월)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콘서트는 2015년 12월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ON THE RECORD & OFF THE RECORD>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로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이민우 만의 핫한 무대가 진행될 예정으로, 올 겨울 가장 뜨거운 3일을 예고한 가운데 3년만에 개최한 크리스마스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을 치러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콘서트가 전석 매진 됐다.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민우는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민우 만의 뜨겁고 핫한 크리스마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12월 22일(토)-24일(월) 총 3일에 걸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 (YES24 LIVE HALL)에서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을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