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걸즈, 12월 2차 프리쇼 ‘WE?’ 개최…부제 ‘우리의 크리스마스’ [공식]

입력 2018-11-19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이브걸즈, 12월 2차 프리쇼 ‘WE?’ 개최…부제 ‘우리의 크리스마스’ [공식]

신예 ‘페이브 걸즈(가칭)’가 12월 2차 ‘프리 쇼’ 무대로 돌아온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브 걸즈가 앞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8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MUV Hall)에서 '두 번째 프리 쇼 WE?-Our Christmas'를 열고 약 한 달 만에 팬들과 재회한다"고 19일 오전 밝혔다.


‘페이브 걸즈’는 페이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원 10대 소녀 구성의 하이틴 걸그룹으로, 내년 초 공식 론칭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석들이다.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을 시작으로 신예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까지 실력과 끼를 두루 갖춘 총 7인의 데뷔 후보 연습생들이 선 공개됐다. 데뷔일자 및 ‘데뷔조’ 선발 멤버 등 주요 정보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대대적인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대중들과 소녀들의 성장과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

지난 11월 페이브 걸즈는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프리 쇼 이벤트를 전격 개최,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화제의 데뷔 후보 군들을 공개했다. 준비된 좌석이 단 1분만에 매진됐을 만큼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던 페이브 걸즈는 12월, 또 한 번의 완성도 높은 프리 쇼 무대를 통해 소녀들의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페이브 걸즈의 두 번째 프리 쇼 'WE?'는 '우리의 크리스마스(Our Christmas)'라는 부제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페이브 걸즈와 팬들이 함께 꾸미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더욱 유쾌한 시간들을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층 강력해진 ‘소녀 파워’로 더없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꾸밀 일곱 명의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생들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을 무대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페이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