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는 내 운명’ 고두심, 신영수에 “女 배우 남편 되는 것 아냐”

입력 2018-11-19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너는 내 운명’ 고두심, 신영수에 “女 배우 남편 되는 것 아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과 고두심이 14년 만에 재회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14년 전 드라마를 통해 모녀의 인연을 맺은 고두심과의 만남을 위해 긴장 반 설렘 반으로 고두심이 있는 장소를 찾았다. 고두심을 처음 만나는 신영수 역시 “나 공손해 보여?”, “떨려”를 연발하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14년 만에 재회한 한고은과 고두심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껴안으며 눈물을 쏟았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자들의 눈시울도 붉어졌다는 후문.

뒤이어 고두심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를 데리고 자신의 단골집으로 향했다. 고두심은 14년 만에 만난 딸 같은 후배 한고은과, 사위 신영수에게 대접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제주 토속 음식을 한 상 가득 주문했다. 이에 한고은은 “엄마한테 처음 인사 시키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고, 고두심은 “닭이라도 잡을 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오랜만에 엄마 같은 존재인 고두심을 만난 한고은은 그동안 하지 못 했던 속 이야기들을 털어 놓으며 시간을 보냈다. 제주 한 상 차림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갑자기 고두심은 신영수를 보며 “절대 여배우의 남편이 되는 건 아니었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두심이 14년 만에 만나는 한고은을 위해 집에서 손수 선물을 준비해 와 한고은 뿐 아니라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까지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모두를 감동케 한 고두심의 선물은 무엇일지 그 정체와, 14년 만에 재회한 한고은과 고두심의 만남 현장은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