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이 입으면 다르다…워너비 코트 스타일링 [화보]

입력 2018-11-19 12: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류승범이 입으면 다르다…워너비 코트 스타일링 [화보]

배우 류승범의 카리스마 넘치는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류승범은 이번 캠페인에서 자신의 애장품을 직접 준비해 스타일링에 참여하는가 하면 현장 스타일디렉터와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공유해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류승범은 그만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믹스매치로 3가지 스타일의 아우터 패션을 선보였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기본컬러 코트를 지루하지 않고 색다르게 연출하는 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에서 류승범은 상하 올 화이트의 캐주얼 룩에 심플한 블랙 체스터 코트로 포인트를 주며 미니멀한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멜 캐시미어 코트에 체크패턴의 구스다운을 믹스매치 해 보온성과 스타일이 넘치는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또한 직장인들도 시도할 수 있는 더블버튼 코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품격 넘치는 아우터룩을 완성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평소 그가 즐겨 신는 스니커즈나 빈티지한 선글라스 등을 직접 준비하고 매치해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우리 브랜드는 이번 시즌, 레이어드를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류승범식 스타일링 팁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앤드지의 시즌 스타일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앤드지(ANDZ)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