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홍윤화♥김민기 결혼식 사진 공개 “행복하게 잘 살게요”

입력 2018-11-19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윤화♥김민기 결혼식 사진 공개 “행복하게 잘 살게요”

17일 많은 이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 김민기·홍윤화의 행복한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개그계의 대표 사랑꾼 커플인 김민기와 홍윤화가 17일 오랜 연애 끝에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며 결실을 맺었다.

공개된 본식 사진 속 신부 홍윤화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이고 있으며 김민기 역시 멋진 턱시도 차림으로 새신랑의 든든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따뜻함을 불어넣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친구, 개그맨 동료 등 수많은 하객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개그맨 양세형이 1부 사회를, 개그맨 김영이 2부 사회를 맡아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개그우먼 윤효동의 진심어린 축사는 오랜 친구인 홍윤화의 눈물과 웃음을 쏙 빼게 만들며 감동을 전했다.

또 홍윤화가 오랜 팬이라 밝혔던 플라워의 고유진과 김민기의 절친인 V.O.S의 김경록이 축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특히 김민기가 이 날을 위해 작사까지 하며 6개월 간 준비한 세레나데 ‘우리 결혼해요’를 직접 불러 홍윤화는 물론 하객들마저도 광대 미소를 짓게 했다.

이처럼 3135일의 길고 긴 나날 끝에 한 쌍의 부부가 된 김민기와 홍윤화는 많은 이의 축복 아래 더욱 단단한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 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기와 홍윤화는 SBS Plus ‘외식하는 날’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으로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또 복합 문화공간 JDB스퀘어에서 웃음 가득한 공연 ‘투깝쇼’를 펼치며 관객들과도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