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리부트’ OST Part I 첫 주자 김다연 ‘Mad World’ 오늘 공개

입력 2018-11-23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의 퀴즈:리부트’ OST Part I 첫 주자 김다연 ‘Mad World’ 오늘 공개

‘신의 퀴즈: 리부트’ OST 첫 번째 주자로 신예 가수 김다연의 ‘Mad World’가 오늘(23일) 공개됐다.

OCN 수목 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연출 김종혁, 극본 강은선, 김선희) OST의 첫번째 주자는 가수 김다연. 오늘 'Mad World' 가 멜론, 엠넷, 벅스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5번째 시즌을 맞게 된 ‘신의 퀴즈: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로 ‘인체자연발화’, ‘좀비’ 등 파격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단숨에 이끌어냈다. 또한 시즌 1부터 '신의 퀴즈' 를 이끌어온 원년멤버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을 비롯해 김준한, 박효주, 김재원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합류해 편안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는 호평이다.




김다연은 ‘신의 퀴즈: 리부트’ OST 파트 1 ‘Mad World’의 가창자로 앞으로 전개될 극의 몰입도를 집중 시킬 예정. 작품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흡입력 있는 보컬이 눈에 띄는 곡이다.

한편 김다연은 온라인 음악 아티스트 사이트 어나니머스 아티스트 : anonymous artists 에서 ‘제2의 아델’ 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팝 디바로 떠오른 안드라 데이(Andra Day)의 곡 ‘Rise up’ 을 커버해 주목을 받았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