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끝판왕’ 김범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남자ver. 무반주 티저 공개

입력 2018-11-26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남자 버전 발매를 앞둔 김범수가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김범수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 무반주 라이브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실에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의 하이라이트 파트를 열창 중인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반주가 깔려있지 않았음에도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음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역시 김범수!’라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특히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김범수의 명품 보컬에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오는 28일 베일을 벗을 김범수의 리메이크 싱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는 김범수의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와 원곡을 작곡한 밴드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콜라보로 완성됐다.

김범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남자 버전이 리스너들에게 또 어떤 감성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백: 싹쓰리’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