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마크-진영-영재-유겸 컴백 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18-11-27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GOT7 마크, 진영, 영재, 유겸이 신곡 '미라클(MIRACLE)'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자체발광' 비주얼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0시 JYP와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과 신곡 '미라클' 콘셉트가 담긴 마크, 진영, 영재, 유겸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는 26일 공개된 JB, 잭슨, 뱀뱀의 티저에 이은 것으로 이번에는 마크, 진영, 영재, 유겸이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개인 티저 속 마크는 신비로운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영은 독보적인 비주얼로 그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영재는 깊은 눈매와 그윽한 표정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자아낸다. 유겸은 따뜻한 눈길로 캔들 속 불빛을 바라보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팬심을 자극한다.

2CD로 구성된 신보 '<Present : YOU> &ME Edition'은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겨 GOT7의 2018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GOT7과 함께 해온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에 특별함을 더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높였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3월과 9월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화려했던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