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레드벨벳 컴백 초읽기…웬디, 고혹청순美 티저 공개

입력 2018-11-27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레드벨벳 컴백 초읽기…웬디, 고혹청순美 티저 공개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BB’(알비비)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담은 가사와 레드벨벳의 시원한 고음이 잘 어우러진 R&B 팝 댄스 곡이다.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11월 30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의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 오늘(27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웬디의 티저 이미지는 독보적인 고혹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웬디를 마지막으로 새롭게 변신한 레드벨벳의 모습이 모두 오픈되어 신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11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