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미세먼지 등 사회적 고민에 ‘청정 솔루션’ 제시

입력 2018-11-2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본상 - 기업PR상

● 코웨이|시대의 고민


코웨이의 ‘시대의 고민’ 인쇄광고가 2018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신뢰할 수 있는 청정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환경오염이 심각해지면서 깨끗한 물과 공기의 소중함이 여느 때보다 절실히 와 닿는 요즘입니다. 특히 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오염에 항시 노출돼 있어, 건강은 물론 삶의 방식에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아프지 않아도 마스크를 써야 하고, 따뜻한 봄바람에 대한 기대보다는 황사바람에 대한 걱정이 앞서는 현실 속에서, ‘시대의 고민’ 인쇄광고 캠페인은 깨끗한 공기에 대한 사회적 고민을 이슈화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그 고민에 대한 답으로 코웨이의 청정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를 선도적으로 해결해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이번 인쇄광고는 신뢰감 있는 모델 공유를 통해 더욱 설득력을 갖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의 고민에 ‘청정’이라는 답을 제시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