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일상 속에서 즐기는 청량함…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톡!

입력 2018-11-2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

● 롯데칠성음료|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


칠성사이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높이 평가하여 주시고 광고대상을 주신 스포츠동아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한 맛과 청량감, 그리고 변함없이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변함없이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선보인 광고에서는 칠성사이다의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한’ 맛과 브랜드 이미지에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청량함’의 가치를 더해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도시의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이라는 콘셉트를 강조했습니다. 또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특유의 톡톡 터지는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맑고 깨끗한’ 제품과 광고를 통해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 말씀 올립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