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미라클’ 가사 공개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순간”

입력 2018-11-28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갓세븐, ‘미라클’ 가사 공개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순간”

그룹 GOT7이 오는 3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미라클(Miracle)' 가사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0시 JYP 및 GOT7의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의 타이틀곡 '미라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였다.

티저에는 "어둡던 내 하늘에 작은 별이 되어 환하게 비춰 준 너" "겨울의 끝에서 난 봄이 되어준 널 만난 건 Oh miracle", "기적이야 네가 내 앞에 나타난 그 순간" 등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겼다. 멤버들이 각자의 다채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로 신곡 '미라클'의 감성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2014년 1월 데뷔한 GOT7이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건 기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GOT7 컴백에 힘을 실었다.

2CD로 구성된 신보 'Present : YOU &ME Edition'은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긴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과시했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컴백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등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GOT7은 이번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예정하고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