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더쇼’ 1위 소감 “우리 워너블~큰 상 주셔서 감사해요♥”

입력 2018-11-28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원, ‘더쇼’ 1위 소감 “우리 워너블~큰 상 주셔서 감사해요♥”

보이그룹 워너원이 ‘더쇼’ 1위 소감을 전했다.

워너원은 27일 방송된 SBS 플러스, SBS funE, SBS MTV '더쇼'에 출연해 EXID, NCT 127과 경합을 벌인 끝에 '봄바람'으로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안녕하세요. 워너원 입니다. 오랜만에 ‘더쇼’에 나왔는데 ‘더쇼 초이스’ 1위라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해요. 매번 올 때마다 무대 잘 챙겨주는 ‘더쇼’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스윙엔터 식구들, 씨제이 이엔엠 식구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팀들, 워너원 위해 매일같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워너블~오랜만에 컴백인데 이렇게 큰 상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 상은 워너블이 주는거에요. 받은만큼 돌려드리는 워너원 될게요. 워너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요 워너블~!”이라며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19일 정규 1집 ‘1¹¹=1 (POWER OF DESTINY)’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