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려욱, 오늘 ‘우리의 거리’ 선공개…3년만의 솔로 컴백

입력 2018-11-28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려욱, 오늘 ‘우리의 거리’ 선공개…3년만의 솔로 컴백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올 겨울을 책임진다.

오는 12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 발매를 앞둔 려욱은, 오늘(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수록곡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어제(27일)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오픈된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 미리 듣기에서는 “운명보다 멀리 그 먼 우연의 거릴 다 건너 버리고 내게로 온 걸”, “서로 마주 선 우린 꿈꿔왔던 One and Only 누구보다도 가까워진 걸” 등의 시적인 가사를 통해 팬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며, 선공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수록곡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는 어쿠스틱 기타 라인 위에 일렉트로닉 요소가 더해진 정통 R&B POP 장르로, 먼 길을 돌아 결국 만나게 될 운명이라는 내용을 ‘너와 나 사이의 거리’라는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금일(28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려욱의 전역과 약 3년 만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는 스페셜 영상도 오픈돼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려욱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는 12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