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신곡 ‘찾아가세요’ 자체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찾아가세요’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최대 사이트 유튜브를 비롯한 동영상 커뮤니티를 통해 해외 팬들의 러블리즈의 신곡 '찾아가세요'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직접 출연한 리액션 영상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편안하면서도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사복을 입고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기 시작했다.
멤버들도 촬영을 마친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게 되어 시선을 떼지 못하며 도입부터 "예쁘다."라는 감탄사를 연발하기 시작했다.
막내 예인은 "예쁜 언니 옆에 또 예쁜 언니"라며 본인들의 여신 미모에 자화자찬이 이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러블리즈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는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확고한 러블리즈만의 색채를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신곡 '찾아가세요'로 오는 30일 오후 5시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