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동엽X박나래X홍석천X한혜연, 새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 확정

입력 2018-11-29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신동엽X박나래X홍석천X한혜연, 새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 확정

대한민국 최고 예능 MC 신동엽과 박나래가 연애 코치로 뭉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밝히는 연애 코치’ 제작을 확정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 MC인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을 연애 코치로 캐스팅했다.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 코치’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내년 1월 라이프타임 채널에 편성된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인 네 명의 MC가 시청자들의 연애 상담을 1:1로 해결해주는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연애고수인 4MC가 사연을 보낸 시청자들에게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스튜디오에서 연애 상담에 대한 후기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연애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오늘 라이프타임 채널의 새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코치들에게 상담을 받을 사연자들을 모집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연애 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사연을 보내면 된다. 해당 영상에서는 ‘연애의 신’, ‘썸박사’ 등 각각 연애 코치의 캐릭터가 공개돼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는다.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를 통해 한 번도 연애를 못 해본 ‘모쏠(모태솔로), 연애를 하고 있지만 삐걱거리는 커플, 헤어질 위기에 놓인 사람 등 다양한 연애 고민을 다각도로 분석해 코칭하고 그 결과까지 함께 논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준다는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