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내게 꼭 맞는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확인하려면?

입력 2018-11-29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년 시행된 제29회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지난 11월 28일 발표됐다. 1차와 2차 모두 28일 오전 9시부터 합격자 발표가 시작된 것이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은 응시 인원만 총 33만8943명이 몰려 전년도에 비해 3만 명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그 뜨거웠던 열기 덕분인지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는 28일 오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이처럼 정년이 없고, 노후 대비로 유망한 자격증이라는 인식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자는 해마다 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의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서는 자신에게 꼭 맞는 수험 전략을 짜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에듀윌은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방대한 합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자에게 맞는 수험 방향을 꼼꼼히 설계해준다. 공인중개사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컨설팅으로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특급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다. 따라서 에듀윌에서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수험 생활은 시작부터 다르다. 합격자 빅데이터에 기반한 학습 플랜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에듀윌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면, 해운대 등 총 16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수험자는 자신의 거주 지역과 가까운 지점에서 방문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이때 과목별 합격 전략이 포함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합격 필독서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