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꿀잼 퀴즈방’ 서경석X이윤석, 25년만 콩트 콤비 재결성

입력 2018-11-30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꿀잼 퀴즈방’ 서경석X이윤석, 25년만 콩트 콤비 재결성

서경석과 이윤석이 25년 만에 ‘아니 그렇게 심한 말을’ 만담 콩트로 무대에 오른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퀴즈에 참여, 상금의 주인공에 도전하는 신개념 퀴즈쇼. 30일 방송에서는 코미디언 이윤석과 EBS '장학퀴즈' 패러디인 ‘만학 퀴즈’ 특집을 꾸민다. 제작진은 평소 엘리트 면모를 보였던 이윤석을 위해 특별히 교과서 위주의 퀴즈를 준비했다.

또한 서울대-연대 출신 신인 개그맨들의 고학력 콩트로 화제가 되었던 MBC '웃으면 복이 와요' 코너 ‘아니 이렇게 심한 말을’이 25년 만에 꾸며질 예정이다. 이에 MC 서경석은 감회가 새롭다며 한껏 들뜬 마음을 표출했다고. 제작진은 “25년이 지난 지금도 서경석과 이윤석이 변함없는 입담을 선보여 젝스키스, H.O.T 이후 가장 큰 화제를 끌만한 재결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꿀잼 퀴즈방'은 최초로 연예인 게스트가 시청자와 함께 퀴즈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기존 TV 아이템인 사진 찬스, 지우개 찬스 외에 친구 찬스, 오픈북 찬스 등 여태껏 보지 못한 특급 찬스들이 추가 될 예정. 연예계 브레인 박사 이윤석은 과연 몇 문제를 맞힐까. 모든 문제를 다 맞추고 상금을 받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윤석과 함께하는 만학 퀴즈쇼는 오는 11월 3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