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남주혁은 진지하면서 유쾌했다. 그는 매 순간 솔직 담백했고, 팬들은 행복한 미소로 약 3시간 동안 즐거운 추억을 쌓아갔다.
지난 1일 서울 홍지동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는 남주혁 2018 프라이빗 스테이지 '커런트'(남주혁 2018 PRIVATE STAGE 'CURRENT')가 진행됐다.

키워드로 '단념은 없다' '철저한 감정 통제' '기본과 원칙 지키기'라는 심리 결과를 받아든 남주혁은 출연했던 작품 속 캐릭터를 통해 실제 자신과 비슷한 점을 털어놓았다. 특히 그는 "무언가에 휘둘리지 말고 내가 계획한 대로 살아가려 노력하자"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자"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다시 또 해보자"라는 등 평소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신념을 전달해 팬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청춘 혹은 젊음의 고민을 팬들과 함께 나눈 2부도 돋보였다. 남주혁은 팬들이 사전에 붙인 수많은 포스트잇을 하나하나 읽어보며 떨리는 손으로 뽑아 소개했다. 진로와 직업 고민 등에 대해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길 바라는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 모두를 귀 기울이게 했다.

악동뮤지션 수현은 깜짝 손님이었다. 남주혁은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기에 그 의미가 남달랐다. 두 사람은 힐링 테마 '음악'으로 이야기꽃을 피웠고, '오랜 날 오랜 밤'을 듀엣곡으로 불러 환상의 하모니를 이뤄냈다. 남주혁은 마치는 노래로 이승열의 '기다림'을 택해 팬들과 또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남주혁은 "나를 응원해주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팬들이 있어 고맙고 많은 힘을 얻는다"며 "팬분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가슴 속 깊이 간직하고 있다. 지금도, 또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다짐했다.

남주혁은 이날 고민 포스트잇에 뽑힌 팬들에게 며칠을 고심해 직접 고른 사진으로 마련한 액자 선물까지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남주혁은 올해 영화 '안시성'으로 권위 있는 여러 연말 시상식에서 남우신인상을 받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