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뮤직이 올 겨울, ‘FM201.8’의 피날레를 장식할 주인공과 함께 돌아온다.
판타지오뮤직은 금일(3일) 공식 SNS채널에 판타지오뮤직의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아티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프로젝트 ‘FM 201.8’은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주파수를 의미한다. 앞서 올해 1월부터 시작한 해당 프로젝트는 매달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하고, 외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콜라보를 시도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는 프로젝트로 자리매김 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FM201.8’은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이 평소 그룹 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FM201.8’의 파이널을 장식할 12번째 아티스트는 연말을 맞 아름다운 선율의 포근한 겨울 멜로디 곡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하모니를 선사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주인공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