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사이먼도미닉 지원사격…‘컴백’ 웰,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8-12-03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휘성·사이먼도미닉 지원사격…‘컴백’ 웰, 트랙리스트 공개

휘성과 사이먼도미닉이 리얼슬로우 컴퍼니(REALSLOW COMPANY) 첫 여성 아티스트 WELL을 위해 나선다.

3일 소속사 리얼슬로우 컴퍼니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ELL의 첫 번째 앨범 ‘웰(WELL)’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WELL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6 O’ clock(feat. Simon Dominic)’과 수록곡 ‘세틀(SETTLE)(feat. 휘성)’ 두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6 O’ clock’에는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수록곡 ‘Settle’에는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수장 휘성이 참여해 WELL의 첫 앨범에 힘을 보탰다. 휘성과 사이먼 도미닉의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심상치 않은 음악적 스케일을 예고한 WELL이 자신의 이름처럼 웰메이드 음악을 리스너들에게 들려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첫 번째 여성 아티스트 WELL은 힙합, R&B씬의 걸출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한 베테랑 프로듀서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작사, 작곡, 편곡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WELL이 선보일 첫 번째 앨범 ‘웰(WELL)’은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리얼슬로우 컴퍼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