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육기관 선택 시 유의할 사항은?

입력 2018-12-03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9년도 제22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은 내년 7월 17일 시행된다. 약 8달의 시간이 남은 현재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간 수험생들이 많을 터다.

2차 시험 합격률은 작년 75.6%를 기록할 정도로 높았으나, 올해 시험 난이도 상승과 함께 25.12%의 합격률에 그쳐 2차 시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도 필요하게 됐다. 2019년 시험이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수험생의 열기도 매우 뜨겁다.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돌입하는 수험생에게는 독학·온라인 강의·학원 등의 선택지가 있다.

인강의 경우 수험생이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학습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관리하기 쉽지 않다. 이에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의지를 북돋아줄 수 있는 학원을 많이 선택하게 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학원을 선택할 경우 ‘직영’ 여부를 꼭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직영학원은 본사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철저한 품질관리와 전국 동일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갑작스럽게 문을 닫는 경우가 없기 때문이다.

에듀윌의 경우 최고의 영상이나 음향장비를 사용하는 강의실·휴게실·개인 사물함 등 고품질의 시설을 완비해 수험생들의 학습 환경에도 많은 영향을 준다. 또한 전문 상담 튜터의 수험생 맞춤 학습 코칭 시스템을 운영해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노량진 인근의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지역에 직영학원을 보유했으며 합격 이후 취업을 돕기 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및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