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새 야구장 스카이박스 시즌티켓회원 모집

입력 2018-12-05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5일부터 새 야구장 스카이박스 풀(FULL) 시즌티켓을 판매한다. 8인실부터 36인실까지 9종류로 구성이 늘어난 새 스카이박스는 더 새롭고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하는 팬들의 만족을 극대화한다.

정규시즌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풀 시즌티켓의 스카이박스는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풀 시즌 티켓을 구입한 회원은 매 경기 VIP 전용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장 내 식음료 및 상품매장 10% 할인권 등의 선물을 받는다. 또, 시즌 중 회원이 속한 회사를 홍보 할 수 있는 외부 프로모션도 열 수 있다.

특히 기업고객의 특성에 맞게 스카이박스 실내 인테리어를 변경한 경우에는 시즌 종료 후 선수단이 해당 기업을 방문해 사인회를 가진다.

NC 손성욱 사업팀장은 "야구를 통해 임직원 복지를 고민하는 기업, 관공서,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 강화 등에 좋은 기회”라며, “2019시즌 새 야구장에서 최고의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전화는 구단 사업 팀으로 하면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