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B1A4 산들, ‘인간 토깽이’ 변신…귀여운 고수 먹방

입력 2018-12-08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산들이 ‘인간 토깽이’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격한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가족여행지 베트남 하롱베이와 홍콩 여행 설계 배틀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

특히 B1A4 산들의 토끼 같은 먹방이 공개돼 여심을 들썩이게 한다. 산들은 커다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입 안 가득 고수를 넣은 모습. 입 밖으로 살짝 빠져 나온 고수가 여심저격 포인트다. 이는 고수 먹방에 도전한 산들의 모습으로, 박준규는 “고수 먹고 토하면 웃기겠다”며 산들의 개그 본능을 자극했다고. 이에 과연 박준규의 바람(?)대로 산들의 고수 먹방이 큰 웃음을 선사할지, 토끼처럼 고수를 뜯어먹던 산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박준규-산들은 ‘베트남 하면 쌀국수’라는 고정관념을 깰 상상이상의 음식 먹방을 보여줄 예정.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반미차오와 염소 염통구이 같은 식사와 용과부터 슈가애플까지 듣도 보도 못한 열대 과일까지 흡입,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잡는 하롱베이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