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서울메이트2’도 고정멤버 합류…美친 핀란드 방문기

입력 2018-12-1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호 ‘서울메이트2’도 고정멤버 합류…美친 핀란드 방문기

개그맨 김준호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핀란드에서도 재미를 선사한다.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 만났던 외국인 게스트들과 특급케미를 뽐냈던 김준호가 10일 첫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동거생활을 펼친다.

김준호가 출연하는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 쉐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글로벌 홈쉐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준호는 한국을 찾아온 외국인을 직접 본인의 집으로 맞이했던 시즌1과 달리 ‘서울메이트2’ 첫 방송에서는 게스트의 입장이 되어 배우 이기우와 함께 핀란드를 방문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속 김준호는 핀란드에서 완벽 적응할 수 있다고 당당하게 이야기한다. “핀란드에서 어떻게 놀까 고민이 많다”면서도 현지인처럼 자연스럽게 생활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그러나 정작 사우나에 가서 나뭇가지로 맞고 겨울 바다 입수까지 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그는 핀란드 사람들에게 한류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얻는다고. 심지어 핀란드 언론사에서 김준호를 단독 취재,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서울메이트’에서도 어리바리한 호스트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김준호가 ‘서울메이트 2’에선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10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서울메이트2’는 10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