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한다감(한은정)·윤소이 ‘마켓인싸’ 출격…11일 첫방 [공식입장]

입력 2018-12-10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진희·한다감(한은정)·윤소이 ‘마켓인싸’ 출격…11일 첫방

배우 박진희, 한다감(한은정), 윤소이가 채널A에서 방영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장보기 여행-마켓인싸’(이하 ‘마켓인싸’)에 출연한다.

박진희, 한다감(한은정), 윤소이가 출연하는 ‘마켓인싸’는 장바구니를 들고 핫한 도시로 떠나는 ‘장보기 여행’ 콘셉트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여배우들이 장보기 여행에 나선 첫 번째 도시는 천년 고도이자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글로벌시티로 급부상 중인 ‘경주’다. 함께 경주 여행을 떠난 한다감(한은정)과 윤소이는 첫 만남임에도 가식 없는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본격 시장 여행에 앞서 경주 탐색전을 펼치며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부터 심야 데이트 명소인 ‘중앙시장 야시장’을 함께 여행하며 경주의 매력에 푹 빠진다.

출산 후 친환경 라이프에 빠져 있는 박진희를 필두로 출연하는 예능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한다감(한은정), 화끈하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윤소이의 조합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언니들의 장보기 여행-마켓인싸’는 11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