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기안84 또?…‘2018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 시청자투표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12일 MBC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MBC에 따르면 먼저 올 한 해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출연자들에게 주는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연예대상 사상 처음으로 실제 연예인·매니저 커플까지 가세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인 먹방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먹장군-먹바타 콤비 이영자&송성호 매니저와 엄마 미소 유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성광&임송 매니저 두 커플이다. 이들이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른 사실이 공개되며 대상 후보 못지않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의 시청자 투표는 12월 12일(수)부터 12월 28일(금) 오후 5시까지 MBC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12월 29일 (토) 밤 8시 50분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생방송 현장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