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아찔한 사돈연습’ 3.3% 자체 최고, 박준규X김봉곤 톰과 제리 케미

입력 2018-12-1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찔한 사돈연습’ 3.3% 자체 최고, 박준규X김봉곤 톰과 제리 케미

tvN 가상결혼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김봉곤의 집으로 떠난 박종혁, 김자한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3.3%, 최고 4.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전국기준)

이날 방송에서 극과 극의 성격과 매력을 선보이는 가상 사돈 박준규, 김봉곤의 자녀들의 가상 결혼 생활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주 박준규의 집에서 본격적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한 박종혁, 김자한 커플은 이날 김봉곤의 집으로 떠났다. 시아버지인 박준규와 함께 떠난 길에서 뜻밖의 폭설을 만나 이들은 1 km가 넘는 길을 걷는 생고생 끝에 김봉곤의 한옥 저택에 도착했다.

자녀들과 함께한 이날 만남에서도 박준규와 김봉곤의 톰과 제리 케미는 계속 됐다. 집을 돌아보던 중 발견한 활을 가지고 즉석에서 시작된 이들의 대결은 못을 이용한 게임, 제기 차기까지 이어졌다. 승부욕은 대단하지만 뜻밖의 허당미를 발산한 김봉곤과 그를 놀리는 박준규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