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왕’ 조정석-김대명, 오늘(17일) ‘컬투쇼’ 출연

입력 2018-12-17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약왕’ 조정석-김대명, 오늘(17일) ‘컬투쇼’ 출연

영화 ‘마약왕’의 배우 조정석과 김대명이 오늘(17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와 함께 18일 오후 SBS [본격연예 한밤]에도 ‘마약왕’ 주역들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이틀 연속 방송왕들이 나선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약왕’에서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송강호)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로 분한 조정석과, 마약왕과 함께 밀수업에 동참한 사촌동생 이두환을 연기한 김대명이 오늘 오후 2시 [컬투쇼]를 통해 마약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배우 조정석은 ‘고정석’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그간 [컬투쇼]에서 대활약을 펼친 바 있다. [컬투쇼]를 통해 어머니의 이름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재시키기도 했던 조정석이 또 한 번 ‘실검왕’의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미생]을 필두로 영화 ‘내부자들’, ‘해빙’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각인해온 배우 김대명은 [컬투쇼] 첫 출연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조정석과 김대명은 ‘마약왕’ 영화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며 영화 속 대립 관계를 벗어나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컬투쇼]에 이어 12/18(화)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마약왕’ 주역들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이 함께 한 이번 ‘마약왕’ 인터뷰는 남다른 인연으로 모인 ‘마약왕’ 팀의 팀워크와 입담을 펼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틀 연속 라디오와 TV 방송 접수에 나선 ‘방송왕’들의 영화 ‘마약왕’은 12월 1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