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아찔한 댄스 스포츠에 도전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핫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모델 문가비는 눈부신 미모부터 패션감각까지 꼭 닮은 어머니와 함께 출연, 솔직한 가족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앞서 문가비는 일 때문에 바쁜 어머니를 위해 휴식 같은 하루를 선물하는가 하면 건강검진을 준비했다. 어머니에게 건강, 취미를 찾아드리고자 한 것. 특히 건강검진 후 어머니에게 다이어트가 절실하다는 것을 들은 문가비는 어머니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다짐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문가비 모녀의 본격적인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시작될 전망이다. 문가비 모녀가 ‘댄스스포츠’ 배우기에 도전하는 것이다. 문가비는 평소 패션 및 뷰티에 관심 많은 어머니를 위해 섹시하고도 우아한 댄스스포츠 의상까지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문가비 모녀는 댄스스포츠 수업 전 유연성 테스트에서 발군의 실력을 과시하며, 전문가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렇게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문가비 모녀는 아찔한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어 본격적인 댄스 스포츠 수업이 시작됐다.
첫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탁월한 댄스 스포츠 실력을 보인 문가비는 물론 숨겨왔던 흥을 폭발하며 춤을 추는 문가비 어머니 모습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문가비 어머니는 쉬는 시간에도 일어나 스탭을 연습하는 등 댄스스포츠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딸 문가비 역시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고 한다.
흥도 넘치고, 웃음도 넘쳤던 문가비 모녀의 댄스스포츠 수업은 오늘(1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