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정유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공식]

입력 2018-12-20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루키 정유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배우 정유안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의 어린 성모 역으로 캐스팅 됐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정유안은, 극 중 강성모(김권)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성모는 주인공 이안의 친형 같은 존재로, 어린 시절 이안을 사고로부터 구해준 목숨의 은인이다. 한없이 다정해보이지만, 내면 깊숙히 비밀을 간직한 성모의 어린 시절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정유안은 MBC ‘이리와 안아줘’ 에 이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신과 함께2)’, 유투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2018년 한 해 루키로 손꼽히며 주목받았다. 정유안은 이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로, 오는 2019년에도 ‘무한의 (정)유안’ 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VAST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