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언더독’ 캐롤 영상 공개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시‘개’”

입력 2018-12-24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언더독’ 캐롤 영상 공개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시‘개’”

영화 '언더독'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가득 담긴 댕댕 캐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징글벨’ 캐롤에 맞춰 절묘하게 가사와 싱크로율을 맞춘 '언더독' 캐릭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눈 오는 언덕을 오르는 견공들의 모습과 매력 만점 고참 댕댕이 ‘짱아’가 노래에 맞춰 능청스럽게 따라 하는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부부 댕댕이 ‘아리’, ‘까리’와 카리스마 군견 댕댕이 ‘개코’, 산속의 무법자 ‘사냥꾼’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부르는 캐롤 ‘징글벨’은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이번 캐롤 영상은 제작사 ‘오돌또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영상으로 더욱 그 의미를 더한다. 이는 개봉을 앞두고 단순히 홍보용으로 제작된 영상이 아니라, 본편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영화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2011년 개봉해 한국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마당을 나온 암탉' 오성윤, 이춘백 감독의 7년 만의 신작이자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이준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세 배우들과 베테랑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에 도전, 진심이 담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언더독'은 개봉 전부터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전 세계 69개국에 선판매되는 등 '마당을 나온 암탉'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견생역전을 꿈꾸는 댕댕이들의 깜찍한 크리스마스 캐롤 영상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언더독'은 오는 2019년 1월 16일 개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