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동아닷컴‘s PICK] “2018년 하드캐리”…올해의 존재감 甲(종합)

입력 2018-12-24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3회 동아닷컴‘s PICK] “2018년 하드캐리”…올해의 존재감 甲(종합)

납득이도 놀랄만한 공정한 시상식, ‘동아닷컴's PICK’이 2018년 제3회를 맞이했습니다. '제3회 동아닷컴's PICK'은 그 어떤 시상식보다 객관적으로 수상자를 선발했고, 여러분은 상 이름만 들어도 오직 한 사람만 떠오르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수상자와 찰떡궁합 케미를 자랑하는 ‘동아닷컴's PICK’. 동아닷컴이 선정한 2018년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 상 이름 : 연기왕이 될 상


도경수

올 한해 정말 많은 관심 주셔서 먼저 감사 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시청자 분들과 관객 분들의 큰 사랑에 정말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도경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상 이름 : 이 구역의 하드캐리 상

‘백종원의 골목식당’

● 백종원 :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골목식당 안 되는 곳을 찾아서 더 활성화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 조보아 :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값진 상의 기운을 잘 받아서 추운 겨울날 따뜻한 골목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김성주 : 프로그램 취지가 좋아서 시작했는데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아서 기쁘고 의욕도 많이 납니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남지현, 모태 로코 케미 상

남지현

안녕하세요 배우 남지현입니다. 제가 모태 로코 케미 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되어 정말 뿌듯합니다.



◆ 상 이름 : 베스트 커플 상

박성광X임송

제 생에 첫 베스트 커플상을 동아닷컴에서 받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베스트 커플 상’ !! 생각지도 못했던 상을 받으니 더욱 더 기쁩니다. 올 한해 저 박성광과 매니저 송이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내년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박성광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 2019년에도 해피스마~일!!



◆ 상 이름 : 2018 금의환향 상

몬스타엑스

‘2018 금의환향’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월드투어 25개국, 징글볼 투어, 연말에 몬베베 덕분에 1위 수상 등 많은 좋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모두 팬분들의 성원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몬스타엑스 되겠습니다.

그리고 동아닷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희 몬스타엑스도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몬스타엑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장밋빛 꽃길상

아이즈원

아이즈온미! 하나가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입니다.

먼저 올 한해는 저희에게 너무 뜻 깊은 한 해였는데요.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해서 위즈원 분들도 만날 수 있었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너무 행복한 2018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동아닷컴에서 주신 이 상 '장밋빛 꽃길상'이 저희에게 더욱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이 상의 이름처럼 내년에도 저희의 음악으로 많은 분들이 장밋빛 꽃길을 걸으셨으면 좋겠고 저희 아이즈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2018 서동요 상

아이콘

서동요상이라는 예쁜 상을 주셔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많은 분께 좋은 음악,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어서 노력하고 또 노력했는데 다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이 상을 받게 된 것 같아요.

2018년 정말 뜻 깊은 한해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 회사 많은 스태프 분들, 저희 아이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우리 사랑하는 아이코닉 너무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아이콘 되겠습니다. 저희가 다시 한 번 힘낼 수 있게, 다시 한 번 일어날 수 있게 손을 잡아주신 것 같아서 언제나 행복하게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캐릭터 다중이 상

조우진

캐릭터 다중이 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냉철하고도 예리한 시선을 가지신 기자 분들께서 직접 선정해서 주시는 상이라, 무척 영광스럽고 너무 기쁩니다. 연말에 큰 선물 받은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상 이름에 걸맞게 지금껏 해왔듯이, 각오와 초심 변치 않고 어떤 작품, 인물이든 늘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부디 따뜻한 연말 되시고, 내년에도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빌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어디 있다 이제 왔니상

김다미

마녀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번 한해를 잊지 못 할 정도로 행복하게 보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제가 이런 좋은 상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그에 보답할 수 있게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상 이름 : 금손상

조진웅

제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상을 주시니까 겸손하고 겸허히 받겠습니다. 올해 마무리돼가는 시점인데, 관객 여러분들께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배우들이 출연한 대한민국 영화를 사랑해주신 것 같아서 굉장히 뿌듯합니다. 내년에도 작업을 좀 더 열심히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각오를 하게 되는 의미가 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 정진하는 배우 조진웅이 되겠습니다. 계속 응원해주세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